1. PRE-ORDER (프리오더) 가 뭔가요?
💬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옵션별 구매 수량 만큼만 오더가 진행 됩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옵션 그대로 주문 되는 관계로
취소, 변경 ,교환, 반품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
(상품 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)
2. ON-GOING (상시판매) 가 뭔가요?
💬 상시판매 상품의 경우 재고 보유 시 즉시 발송 가능하나
소진 시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.
(영업일 기준으로 (주말, 공휴일 제외) 진행 되며, 소요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함)
3. 품절 된 상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?
💬 상품에 따라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이 상이합니다.
재입고 여부 문의는 게시글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)
4. 택배 이동이 없어요!
💬 배송 추적은 발송 후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 가능하며,
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변동 될 수 있는 관계로 최대 영업일기준 7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해당 기간 이후에도 흐름 없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.)
5. 오픈 즉시 구매했는데 품절 안내 받았어요.
오픈 즉시 구매했는데 주문 내역에 없어요.
💬 오픈과 동시에 구매해주시다보니 1초 간격으로 판매 되어 과주문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또한, 상품 검수 과정에서 매우 간혹 상품 불량 확인 될 경우 발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,
주문건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 되다보니 오픈 즉시 구매하시더라도 부득이하게 품절 안내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☆☆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순서가 아닌 결제 완료 순서로 주문건 확정 됩니다 ☆☆
+ 오픈 상품 품절 확인시 무통장결제 미입금건은 자동으로 취소 진행되는점 참고 바랍니다.
💬 오픈과 동시에 주문해주시다보니 간혹 결제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결제가 완료 되었으나 주문내역 확인 되지 않는 경우
or
결제가 완료 되었으나 30분 이내 주문 확정 알림톡이 오지 않는 경우
결제 오류로 1-2 일 내 결제 취소 될 예정입니다.
이 경우 정상 주문이 되지 않은 관계로 재주문 해주시어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6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💬 주문자와 입금자명 , 금액이 동일할경우 30분 ~1시간 이내 입금 확인 됩니다.
(입금자/주문자 성함 상이할 경우 , 입금금액/주문금액 상이할 경우 , 중복 주문 건이
존재할 경우 , 여러주문건 합산금액으로 입금할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)
⚠ ☆☆ [농협 301-0292-5782-91] ☆☆ 계좌가 아닌 다른 계좌로 입금 하시는 경우 입금 확인 불가합니다 ! ⚠
7. 구매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. (있는데 사용이 안돼요)
💬 배송완료일 기준 +7일 이후 구매 적립금 지급 되고 있습니다.
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되는 미가용 적립금의 경우 지급 예정 적립금으로 즉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
지급 예정일 확인 원하시는 경우 (마이페이지 -> 가용적립금 조회 -> 미가용적립 내역보기)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8. 반품완료 시 사용했던 쿠폰 및 적립금은 재발행(발급) 되나요?
💬 쿠폰- 반품 처리 완료시 재발행 가능하나 사용기간 만료 시, 소멸 되어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.
적립금 - 반품 처리 완료 시 환불과 함께 사용하신 적립금 반환 진행 됩니다.
9. 취소 신청 했는데 환불이 안돼요 !
💬 취소 신청하시는 경우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수동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환불 진행 되며, 영업일 기준 1-2 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또한, 결제수단 별 환불기간이 상이하오니 아래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카드 결제 : 환불 완료 후 3~7 영업일 내 승인 취소
- 무통장입금 : 환불 완료 후 1-3 영업일 내 입금
- 휴대폰결제 : 결제 당월 환불 완료 시 즉시 한도 복구 (익월 취소 시 수수료 차감 후 무통장환불)
-네이버페이 , 지그재그페이, 카카오페이 :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 상이 (사이트문의)
10. 등급별 무료배송쿠폰은 언제 발행 되나요?
💬 전 등급 매달 1일 자동으로 발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미발행 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